흔한 캐나다 이민자 아줌마의 이민 육아 이야기
캐나다 현지 이민 법률 회사 3년 경력 아줌마의 캐나다 이민, 생활, 육아, 힐링 관련 정보 공유 블로그.
불운을 대운으로 만드는 방법(대운을 들어오게 하는 방법)

-나는 인생에 들어오는 어마어마한 돈을 얼마든지 받아들일 것이다

 

-나는 잘 받는 사람이다.

 

-없는 것에 관심을 갖지 말고, “있는 것에만 초점을 둔다.

 

-돈이 없으면 벌면 되고, 몸이 아프면 건강을 회복하면 된다.

 

-괜찮다, 괜찮다. 두려울 것이 아무것도 없다.

-세상에 대해 힘을 빼고 조화를 이루는 것은 달리 말하면 세상,

즉 우주 전체를 믿고 거기에 자신을 온전히 맡기는 것이었습니다.

우주 전체에 내 맡길 수 있다면 인간은 결코 작은 존재가 아닌

거대하고 위대한 존재의 한 부분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자신의 무의식이 돈의 흐름을 결정한다.

 

-나는 현실에서 한달에 천만원 이상을 버는 사람이다.

 

-포기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불평/불만 하지 말 것! /긍정적으로 생각할 것!

 

-세상은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들을 마련해두고 있다.

 

-돈의 촉감을 기쁜 마음으로 느낄 것.

 

-내가 되고 싶은 모습으로 바라보기

 

-잠들기 전 17초 동안 원하는 것 생각하기.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