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캐나다 이민자 아줌마의 이민 육아 이야기
캐나다 현지 이민 법률 회사 3년 경력 아줌마의 캐나다 이민, 생활, 육아, 힐링 관련 정보 공유 블로그.
2020년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응하는 캐나다 이민청 Q&A

2020년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응하는 캐나다 이민청 Q&A 정보 알려드립니다. 

이민청의 주요 조치는 6월 30일까지 필수적이지 않은 여행에 제한을 하고 있지만 특정 영주권자와 임시비자에 대해 입국허가를 주고 있습니다. 


CIC News는 변경 사항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다음과 같은 자주 묻는 질문 (FAQ)과 답변을 정리했습니다.

1. Express Entry 프로파일과 영주권 신청서를 계속 제출할 수 있습니까?

예, 두 가지 질문 모두에 해당됩니다.

이민국, 난민 및 캐나다 시민권 (IRCC)은 계속해서 Express Entry 추첨을 하고 초청장을 보내고 있습니다. 

IRCC는 여전히 영주권 신청을 처리하고 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장애로 인해 문서를 받는 데 지연이 발생한 경우, 90일의 연장 기간을 주어 서류 제출을 하게 합니다


2. 어떤 사람들이  캐나다에 올 수 있습니까?

-캐나다 시민
-영주권자
-캐나다 시민과 영주권자의 직계가족
-3 월 16 일 이전에 영주권 승인을 받았으며 아직 캐나다에 입국하지 않은 영주권 승인자.
-임시 외국인 근로자
-이미 임시 비자 허가를 받아 캐나다에 거주중이거나 3 월 18 일 이전에  승인 된 외국인.
-환승 승객


*직계가족의 범위

-배우자 또는 법률 파트너
-부양 자녀
-손자
-부모 또는 의붓 부모
-보호자 또는 가정교사 


3. 캐나다의 육상 여행 제한은 무엇입니까?

캐나다와 미국은 양국간에 불필요한 트래픽을 차단하기로 상호 합의했습니다. 미국을 방문하는 캐나다인은 여전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4. Plag pole이 가능합니까?

연방 정부가 추가 통지를 할 때까지 캐나다-미국 국경을 넘어 이민 신분을 업데이트하지 마십시오. 연방 정부는 영주권, 임시 거주지 또는 방문자 상태 ( "플래그 폴링"이라고도 함)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이민 목적으로 국경을 여행하는 것이 필수적이지 않은 여행으로 간주된다고 진술했습니다. 캐나다 내에 거주중이라면 온라인으로 연장 신청서를 보내야 합니다. 

5. 캐나다의 육상 여행 면제는 무엇입니까?

캐나다와 미국 사이의 모든 필수 여행은 계속되어 식품 공급망과 생명을 구하는 의약품을 재개 할 수 있습니다.


6.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염병이 IRCC의 처리 시간에 영향을 줍니까?

서비스 중단 및 제한으로 인해 처리 시간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7. 방문자, 근로자 또는 학생으로서의 임시 신분이 만료 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현재 캐나다에 거주하는 경우 온라인 상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새 신청서에 대한 결정이 내려 질 때까지 캐나다에 체류 할 수 있습니다.

8. 학업 과정이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경우에도 졸업 후 취업 허가 (PGWP)를 신청할 수 있습니까?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코스가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경우에도 PGWP 프로그램 자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계속 신청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