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포털 실시간 검색에 조국수호 검찰개혁 이라는 단어가 상위에 오르며 많은 국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벌써 대한민국이 두 달 넘게 이 조국 이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자유한국당, 검찰, 언론 그리고 재벌까지 기득권 카르텔이 총 동원 되어 조국 장관님과 문대통령님 흔들기를 하고 있습니다. 언론은 검찰발 뉴스를 팩트 체크도 하지 않고 사실인양 기사화 하고 이미 그 기사들은 백만건이 넘는 수준 입니다. 우리 언론 역사상 한가지 이슈로 이렇게 많은 기사가 쏟아진 적은 없을 것 입니다.
대한민국 검찰은 말그대로 무소불위의 권력을 지닌 집단입니다. 대한민국에 죄를 짓고도 처벌 받지 않는 자들이 있죠. 검찰, 사법부, 재벌, 일부 국회의원, 일부 언론사 사주들 이들은 모두 같은 편 입니다. 대한민국을 70년 넘게 지배해왔고 길게는 조선왕조 500년, 일제 식민지까지 600년을 넘게 한국을 지배해온 자들입니다.
과거에는 신분, 요즘에는 재력과 학력등으로 신분을 나누고 자신들이 상위에 있음을 만끽한채 그 지위를 무소불위로 누리며 세상에 무서운 것 없이 사는 집단이 바로 그들입니다. 그들은 지금 총동원 총공세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자신들이 누려온 기득권으로 쌓아놓은 부와 법적제제가 없는 그 삶을 놓치기가 싫겠지요.
각각의 집단이 자신들의 밥그릇을 챙기기 위해 똘똘뭉쳐 국민을 향해, 그리고 민주 정부를 향해 패악질을 해대고 있습니다. 이들 입에서 국민, 서민, 정의, 공정이 나온다는게 어불성설입니다. 정말 역겹기 그지 없습니다. 이들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국가도 버리고 도망갈 사람들입니다.
이러한 자들이 자신들의 이익만을 위해 불의에 눈감으며 그저 편하게 살아왔다면, 이와는 반대의 삶을 살아온 분들도 계십니다. 이들 기득권 열차에 편승해 충분히 부와 권력을 누릴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국민의 편에서 정의의 편에서 어려운 길을 걸어오신 분들. 바로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 법무부 장관입니다.
조국 장관님은 아시다시피 재산도 꽤 많고, 우리나라 최고 학력에 멋진 외모까지 보수 기득권층에서 참으로 탐낼만한 인물입니다. 하지만 조국 장관님은 쉽고 편한길을 두고 어려운 길을 택하셨습니다. 그냥 자한당 쓰레기 같은 집단에 숟가락 하나 올리고 편하게 살 수 있는데도 국민의 편에서 검찰을 개혁하고 사법부를 바꾸고자 노력하십니다. 요즘같이 부패 기득권 세력의 총 공세를 받고도 견뎌내시는 것은 바로 자기 자신의 안위가 아닌 국가와 역사를 위해 대의를 위해 본인을 희생하고 계신것 입니다.
또한 요즘 언론에서 떠들어대는 그 백만여의 기사들 중에 사실로 밝혀진 것이 얼마나 있나요? 조국 장관님과 직접 연관된 비리나 범법행위가 있나요? 검찰이 조작하고 언론이 써재낀 그 수많은 기사에서 조국 장관님이 명백하게 잘못한 증거가 하나라도 나왔나요? 단순한 의혹만 가지고 검찰이 기획하고 언론이 받아쓰는 소설같은 이야기가 마치 사실인양 호도되는 이 현실 속에서 얼마나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이 사안을 바라볼 수 있을까요?
형제자매, 사돈의 팔촌, 심지어 자식 배우자까지 두 달 넘게 탈탈 털고 70군데가 넘는 곳을 압수수색하고 특수부 검사와 수사관을 총동원 했는데도 기소는 커녕 영장 발부도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상식수준에서 이정도 수사면 벌써 구속했어야죠. 어떻게 대한민국 최고 엘리트 집단이라는 검찰 조직에서 아직까지 뭐 하나 밝혀내지도 못하고 영장 청구도 못하고 질질 끌면서 언론 플레이나 하고 이게 말이 됩니까?
자한당 의원들을 그렇게 털어보지 그래요. 나경원, 황교안, 김성태, 장제원, 권성동 기타 등등 수도 없이 많은 의혹과 증거가 넘치는 그 의원들은 왜 수사하지 않나요? 중국에선 사형, 미국에선 15년형 이상 받는다는 LSD 마약을 밀수한 홍정욱 딸은 불구속 수사에 그치면서 말같지도 않은 표창장 위조를 가지고 거대악만 수사한다는 특수부에서 전담팀이 총동원되는게 정당한 수사 입니까?
윤석열 총장님은 말하셨죠. "장모의 일이 저랑 무슨 상관입니까?" "검사가 수사권으로 보복하면 그게 깡패지 검사입니까?" 왜 한입으로 두말 하십니까? 왜 그 큰 덩치 값도 못하십니까? 총장님 쫄보세요? 이쯤되면 인정할 거 인정하고 사과할 거 사과하시고 내려놓으셔야죠. 어떻게 여기까지 끌고 오십니까.
정말 되도 않고 말도 안되는 이 상황에서 조국 장관님이 물러나면 대안은 있으십니까? 앞으로 도대체 누가 대한민국 사법부 장관을 맡으려고 하겠습니까? 이렇게 탈탈 털어내고 협박으로 하고 가족인질극을 벌이는데 어떤 사람이 법무부 장관에 임명되려 하겠습니까.
여기서 포기하면 대한민국 검찰개혁 물건너 갑니다. 그들이 했던 방식을 보세요. 지금 두 눈 똑똑히 뜨고 바라 보세요. 우리 국민들이 다 지켜보고 있는데도 저렇게 무소불위로 칼을 휘둘러 댑니다. 대통령과 법무부 장관까지도 무시하면서 지들 멋대로 수사합니다. 과연 일반 시민들이라면 어떻겠습니까. 힘없는 일개 시민이라면 멀쩡한 사람 죄인만드는거 식은죽 먹기 아닙니까?
대한민국 검찰, 사법부 꼭! 개혁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개혁의 선봉장엔 조국 장관님이 계셔야 합니다. 조국만이 할 수 있습니다. 지금 포기하면, 지금 내려오면 절대 성공 못합니다. 온 국민이 나서서 장관님과 대통령님을 지지하고 응원해야 합니다. 이렇게 검찰, 사법부가 개혁되고 나면, 그 다음엔 언론 그리고 내년 총선에서 자한당 이렇게 대한민국 삼대 쓰레기 처리하면 말그대로 정의로운 나라, 공정한 나라 세울 수 있습니다.
뒤에서 돈대는 재벌들, 그리고 일본에서 들어온 자금줄들 그들은 어차피 사법부와 입법부가 정리되면 줄이 잘린 신세가 됩니다. 힘이 없어져요. 입법, 사법, 행정부 가 견제되고 공정하게 잘 돌아가면 재벌들도 힘 못씁니다. 자연스레 정리 됩니다.
저는 그래서 조국 장관님을 끝까지 지지합니다. 그리고 문재인 정부를 응원합니다. 우리 국민 모두가 역사의식을 제대로 가지고 현 상황을 바라봤으면 좋겠습니다. 21세기 일제 강점기가 도래하려 합니다. 우리는 온 몸으로 이 현상을 막아야 하며 우리 주권과 국가를 지켜야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UwSYesUN0k&list=PLe85dIAhn3ahL92tmlyH_pl73RBWpqVT0&index=7
'시사 & 정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희석 검찰개혁 추진단장, 인권국장 프로필 (1) | 2019.10.15 |
---|---|
유시민 알릴레오 라이브 조국 장관 PB 김경록 인터뷰 최초 공개 바로가기 (0) | 2019.10.09 |
검찰개혁을 꼭! 해야만 하는 이유. (0) | 2019.09.13 |
나경원 아들 논문 1저자, 서울대 연구실 청탁, 예일대 입학 (2) | 2019.09.12 |
장제원 아들 노엘 음주운전 사학비리 (0) | 2019.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