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캐나다 이민자 아줌마의 이민 육아 이야기
캐나다 현지 이민 법률 회사 3년 경력 아줌마의 캐나다 이민, 생활, 육아, 힐링 관련 정보 공유 블로그.
박원순 시장 사망과 의혹, 가족 관계, 고소자 정보

 

지난 주 사망한 박원순 서울 시장 사망 관련 이슈가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습니다. 너무나 황망하게 돌아가셔서 가족 및 지인분들이 제대로 추모도 못하는 상황에서 사망 전 서울시 비서 직원이 제기한 성추행 의혹 관련 내용이 지속적으로 회자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물론 상대 여성이 성적 수치심을 느꼈다거나 추행을 당했다고 생각 했다면 고소 할 수도 있고 법적 조치를 취할 수도 있지만, 최소한 박원순 시장 사후 가족 및 지인들이 충분히 추모하고 슬퍼할 시간을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변호사로서, 시장으로서 정말 많은 훌륭한 일들을 하셨고, 그에게 빚을 진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언론이 그를 나쁜 사람으로 몰아가고 있지만 생전에 좋은 일을 바쁘게 많이 하신 것도 사실입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3선이나 되지는 않으셨겠지요. 

박시장을 신고한 A씨는 지속적으로 인사이동을 요청했고, 박 시장의 개인 메세지에 대응하는 것이 싫었다고 합니다. 일례로 자료에는 "시장이 마라톤을 하는데 여성 비서가 오면 기록이 더 잘 나온다면서 주말 새벽에 나오도록 요구했다"는 증언 내용이 적혀 있기도 합니다. 

 A씨가 박 전 시장을 고소한 후 서울시 전 현직 고위 공무원, 별정직, 임기제 정무 보좌관, 비서관 등으로부터 압박성 연락을 연이어 받았다고 전해집니다. 서울시는16일 두 단체가 입장발표를 통해 요구한 제안사항도 대폭 수용해 조사단 구성에 임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Comments,     Trackbacks